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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래밍

[Unity] 지금까지 만든 기능들 본문

프로그래밍/게임제작

[Unity] 지금까지 만든 기능들

Junwe 2019. 12. 24. 16:57

칼에서 총이 나온다...

저번에 비해서 캐릭터와 배경이 많이 바뀌었지만 일단 그건 넘어가자.

파티클 시스템을 이용해서 연기 효과가 나오게 만들었다.

https://youtu.be/33I09lMLRIg

참고로 이 유튜브를 참고해서 연기 효과를 넣었다. 간단하니 보면 될것같다.

 

폭발효과도 넣었다.

이거는 파티클은 아니고 그냥 스프라이트 이미지.

조금 바뀌었다.

 

게임도 약간 바꿨다. 친구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양옆에서 몬스터가 나오고 가운데 있는 오브젝트를 지키는

디펜스 게임으로 바꾸었다. 

 

오랜만에 글을 올려서 엄청 바뀌었지만.. 일단 간단하게 조금씩 진행되는중이다.

이제 몬스터 AI 만들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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